본문바로가기 3.149.250.1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산학연구공지

직종별 산업안전보건 매뉴얼 개발 안내
작성일 : 2021/09/16 작성자 : 산학연구지원팀 조회수 : 1987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직종별 산업안전보건 매뉴얼 개발
나. 용역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일 ~ 2021.12.17.
라. 기초금액 : 금50,5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서 제출 전 붙임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교육복지과 담당자(도성민 ☎053-231-078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진행합니다.
※ 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학술ㆍ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가-2.「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를 소지한 업체 또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기술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구분
제출기간
제출처
시작일시
마감일시
기술제안서
2021.9.23.(목) 10:00
2021.9.24.(금) 16:00
교육복지과(동관 5층)
가격입찰서
2021.9.16.(목) 10:00
2021.9.24.(금) 16:00
나라장터(G2B)

가. 기술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1.9.23.(목) 10:00 ~ 9.24(금) 16:00
※ 접수시간은 기간 내 평일 10:00 ~ 18:00 <평일 점심시간(12:00~13:00) 접수 불가>
2) 제출처: 대구광역시교육청 동관 5층 교육복지과 도성민(☏053-231-0782)
※ 입찰참가 서류 계약부서(회계정보과, 동관 4층) 확인 후 제출
3) 제출방법: 방문 제출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 우편, 팩스, e-메일 및 택배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증빙서류는 원본을 제출하고, 사본으로 제출하는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대표자가 확인하고 날인해야 함.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1.9.16.(목) 10:00 ~ 2021.9.24.(금) 16:00
2)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위원회
가. 일시: 2021.9.28.(화) 10:00
나. 장소: 대구광역시교육청 동관 7층 대회의실
※ 발표순서는 발주처에서 별도 통보 예정
※ 제안설명회 장소 및 시간은 교육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방법: 제안사별로 제안 설명(업체당 25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을 실시하되 용역수행책임자가 발표해야 함.
※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의 기술평가는 제출된 제안서로 서면 평가함
라. 기타사항
- 코로나19 확산 추이 등에 따라 제안설명회 일정, 장소 및 방법 변경 시 별도 통보 예정
- 발열 및 호흡기 증상 체크, 마스크 착용, 철저한 손씻기 등을 실시 후 설명회 참석

6.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회계정보과 입찰집행관 pc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순위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90%)과 가격(10%)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합니다.
나.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결렬 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순위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평가 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결과도 동점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라.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관련 규정에 의한 계약 일반조건 등을 준용합니다.

8. 입찰서 제출 및 무효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 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 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 대표자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무효에 대해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바. 입찰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수도 있으니 입찰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따르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대구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서 제출 시「지방계약법」제6조의2 및「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특수조건」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 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공고문, 용역계약 특수조건,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라. 본 입찰공고문,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2021. 9. 10.

대구광역시교육청 분임재무관
최상단 이동 버튼